헤럴드 팝

방송

'운널사' 장혁, 8대 조상님 사진 공개 '도플갱어?'

기사입력 2014. 07. 01 08:44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배우 장혁의 조상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1일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측은 '장혁 8대 사진 컬렉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혁은 극중 손이 귀한 전주 이씨 9대 독자 이건 역을 맡았다. 그는 30대 초반의 나이에 장인화학 사장에 오른 재벌남으로서 우연히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 김미영(장나라 분)과 하룻밤을 보낸 뒤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된다.

이미지중앙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왼쪽 상단(2대 할아버지)부터 오른쪽 하단(이건)까지 8대를 거치는 인물들의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조선시대 사대부 할아버지부터 괴짜 학자 타입의 3대 할아버지, 장인화학 창업주 6대 증조 할아버지, 또 장발과 잠자리 안경이 돋보이는 이건의 아버지 등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의 모습에는 한가지 공통점이 발견됐다. 바로 한쪽 입고리만 올라간 표정. 각기 다른 표정과 콘셉트 속에서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이 표정은 집안의 독특한 유전자라는 설정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오래돼 초상화도 없던 1대를 제외한 8대의 사진은 지난 5월 중순 서울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며 "장혁은 무려 5시간 가까이 각기 다른 콘셉트의 1인 8역을 능청스럽게 촬영했다. 또 '썩소' 포인트는 장혁의 아이디어였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장혁이 의상을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을 정도로 유쾌한 촬영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오는 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