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에코’, 메인 예고편 공개…어메이징한 우주 모험 ‘기대감UP'

기사입력 2014. 09. 17 16:29
[헤럴드POP=최현호 기자]영화 ‘에코’(감독 데이브 그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7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에코’ 메인 예고편은 에코와 지구 소년들의 거대한 모험을 처음부터 끝까지 담아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에코의 불시착 장면으로 시작되는 ‘에코’ 메인 예고편은 핸드폰으로 전송된 의문의 신호를 밝힌 세 소년들의 모습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이미지중앙

“오늘 밤 우린 소년에서 남자로 태어나는 거야”라며 기대에 부푼 소년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곧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180도 바뀌게 된다. 외딴 창고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금속들이 날아다니는 광경을 목격한 것에 이어,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외계 생명체 에코와 만나게 된 것.

지구에 불시착한 에코가 조각을 찾을 때마다 힘이 세진다는 것을 알게 된 주인공들은 매번 뜻밖의 놀라운 사건들을 겪으며 더욱 긴박한 여정을 겪는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고조시키는 예고편 속 에코의 능력이 발현되는 장면. “지구에서 탈출시켜라”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트럭 분해와 합체, 금속 바리케이트, 땅 속을 파고들고 공중으로 솟구치는 금속들의 모습은 단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후반부 “이제 더 이상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야. 모든 사람들이 관련이 있다고”라는 대사와 같이, 과연 이들이 ‘우주보다 거대한 모험’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까지 한껏 자아낸다. 또 마지막 에코의 매력 대폭발 장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코’는 오는 10월8일 개봉 예정이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