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슈퍼맨' 타블로 하루 하차, 빈 자리에 엄태웅-엄지온 합류 관심

기사입력 2014. 12. 04 06:35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헤럴드POP]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엄지온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와 하루 부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하차 소식을 알렸다.

2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개인적 스케줄로 인해 타블로와 딸 하루 양이 올해 마지막으로 '슈퍼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면서 "그 뒤를 이어 엄태웅과 딸 지온 양이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중앙

[사진=타블로, 엄태웅 SNS]


이어 새로 합류하게 될 엄태웅 가족에 대해서는 "엉뚱한 매력의 엄태웅은 세 살이 되는 딸 지온 양과 함께 선보일 새로운 '슈퍼맨'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타블로와 하루는 이미 마지막 방송 촬영을 마친 상태다. 마지막 방송은 오는 28일 전파를 탄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해 1월 원로배우 윤일봉 씨의 딸이자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인 윤혜진 씨와 결혼해 6월 첫딸을 얻었다.

엄태웅 지온 부녀는 다음 주 첫 촬영에 돌입하며, 방송은 내달 4일 첫 공개된다.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엄지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엄지온, 하루 못 봐서 어떡해"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엄지온, 정말 아쉽다"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엄지온, 그대로만 자라줘"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 엄지온, 새로운 활약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