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강소라 최지우]강소라 드레스 3만9천원 VS 최지우 드레스 1180만원, 실제 모습보니...

기사입력 2014. 12. 05 09:58
[헤럴드POP]'2014 MAMA'에 참석한 배우 강소라와 최지우 드레스 모습이 계속해서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3일 저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4 MAMA)가 개최됐다.

이날 강소라는 네이비 컬러의 오프숄더 시스루를, 최지우는 실버 시스루 드레스를 선택했다.

강소라는 매끈한 몸매와 각선미를 강조, 최지우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중앙

▲강소라 최지우 드레스(사진=OSEN)


특히 강소라와 최지우의 의상 가격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강소라 드레스는 SPA 브랜드 H사의 3만9000원 중저가 제품으로 알려졌다. 반면 최지우가 입은 드레스는 한 명품 브랜드 제품으로 국내 미입고 상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기본 드레스 가격은 1180만원이며 패턴이 더해지면서 그 이상의 가격대일 것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강소라 최지우 드레스, 역시 돈이 의미가 없다", "강소라 최지우 드레스, 얼마인가는 중요하지 않네", "강소라 최지우 드레스, 몸매 장난 아니네", "강소라 최지우 드레스, 최지우 굴욕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