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백지영, 中서 씨엔블루와 다정 인증샷…'꽃미남 속 환한미소'

기사입력 2015. 02. 13 08:13
[헤럴드POP=이금준 기자]가수 백지영과 그룹 씨엔블루가 대기실에서 함께 다정한 인증샷을 찍었다.

백지영은 12일 중국 후난위성TV 설 특집 방송인 '춘제완후이' 대기실에서 씨엔블루와 만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백지영은 편안한 차림으로 미소를 지으며 씨엔블루 가운데 서있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양 인형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이미지중앙

[사진제공=뮤직웍스]


백지영과 씨엔블루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방송사인 후난위성TV에서 탑 스타들만 출연할 수 있는 '춘제완후이'라는 설 특집 방송에 한국 대표로 출연했다.

백지영은 중국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시크릿가든', '옥탑방 왕세자', '구가의 서' 등의 OST를 통해 특별한 활동 없이 중국에서 목소리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러한 백지영을 후난위성TV 측에서 씨엔블루와 함께 한국 대표로 특별 초청한 것.

이날 백지영은 히트곡 중 하나인 '총 맞은 것처럼'을 라이브로 불러 중국 내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28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Because of you' 음원을 발매해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씨엔블루는 드라마, 솔로 앨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이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