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누구나 주식투자 가능한 시대, 손쉽게 비법 전수받자

기사입력 2015. 02. 26 15:37
[헤럴드POP]오름스톡, ‘ORUM S’어플 출시로 개인투자자들 눈길

오늘(26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오름스톡㈜이 ‘ORUM S’ 버전 스마트폰 어플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오름스톡은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다.

오름스톡이 개발한 ‘ORUM S’ 버전 스마트폰 어플은 물리학 개념을 적용, 진동과 진폭, 파장 에너지 값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산출하는 주식투자 분석 시스템이다. 물리학 기반의 분석시스템은 수급 분석뿐만 아니라 주식가격의 흐름과 주세전환, 상승여력까지 예측할 수 있다는 게 오름스톡 측 설명이다.

또한 투자 성향별 맞춤식 종목검색기와 매수타이밍에서 수익실현, 손절매, 추세이탈, 돌발악재, 매물대까지 분석하여 통해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스로 반응하는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했다고 덧붙였다.

이미지중앙

[사진=오름스톡㈜]


회사 관계자는 대부분의 종목검색기가 이동평균선과 보조지표 등을 기반으로 과거의 데이터 평균값을 산출하는 통계학 방식이었다면 ‘ORUM S’ 버전은 현재의 데이터를 분석해 에너지 값을 얻어내는 방식으로 실시간 종목검색 후, 매수와 매도 타이밍까지 빠르게 제공하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고 전했다. 오름스톡은 신개념 주식분석 시스템인 ‘ORUM S’ 버전으로 국내 특허출원 및 상표 등록을 마치고 국제 특허출원을 진행하고 있다.

오름스톡㈜ 이현복 대표는 “비법 알고리즘을 내장한 ‘ORUM S’ 버전 스마트폰 어플은 주식투자를 처음하거나, 주식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식투자와 주식거래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개인투자자가 많은데, 이런 수준의 투자지식과 환경, 방법에서는 막대한 손실을 입게 되기 쉽다”고 강조했다.

이현복 대표는 이러한 현실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고자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자신의 노하우 비법을 담은 온라인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전수받은 실전고수 150여명이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들이 직접 올리는 성과와 경험담은 오름스톡 홈페이지(http://eor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폰 어플 스토어에서 오름스톡 검색한 후, 설치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