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강예원, 투명 민낯 비결은 바로 '이것'...도대체 뭐지?

기사입력 2015. 04. 16 23:22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강예원 강예원


[헤럴드POP = 송아란 기자]강예원

강예원, 투명 민낯 비결은 바로 '이것'...도대체 뭐지?

강예원이 자신의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셀프카메라를 전격 공개했다.

강예원은 반트36.5 셀프 카메라에서 '뷰티 유투버'로 변신한 강예원의 메이크업 3단계를 따라가봤다.

강예원의 셀프카메라에서 공개된 첫 번째 제품은 바로 반트36.5의 동백 클렌징 오일이다. 아이비 클렌징 오일로도 알려진 동백 클렌징 오일은 동백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을 발효시킨 제품으로, 국내산 동백의 유익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전달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얼굴에 쌓인 노폐물을 만나면 함께 녹아 들고, 물에 잘 섞여 나오는 오일 성분이 피지와 블랙헤드까지 완벽히 흡착해 세정한다. 일랑일랑 오일의 향을 더해 산뜻하면서도 자근 추출물에서 비롯된 붉은 색으로 기분 좋은 세안을 돕는다.

강예원이 스킨케어 단계에서 애용하는 제품은 원에센스. 토너와 수분 에센스의 기능을 모두 갖고 있는 원에센스는 스킨케어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직장인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또한 스킨케어 단계 후에는 '물광' 피부를 만들기 위해 '동백 이너 오일'을 사용했다.

펄브라이트닝 CC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리뿐 아니라, 보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똑똑한 제품으로 일명 쌩얼크림으로 불린다. 주근깨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민낯에도 당당해질 수 있다. 강예원도 자신의 민낯 비결로 이 제품을 꼽으면서,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강예원의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는 최근 멀티밤으로 화제가 된 반트36.5의 ‘비타 투 콤플렉스 밤’이다. 아로마 오일과 극한의 기후에서도 견디는 비타민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방부제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