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차트 정상부터 역주행까지'…스텔라 '떨려요' MV, 제대로 通했다

기사입력 2015. 07. 22 12:34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헤럴드POP=이금준 기자]스텔라가 '떨려요' 뮤직비디오로 차트를 강타했다.

스텔라의 신곡 '떨려요'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10시 기준 국내 최다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음악 포털 멜론의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떨려요'의 티저는 물론,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도 역주행에 성공, 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중앙

[신곡 '떨려요'로 컴백한 스텔라. 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스텔라는 지난 20일 여섯 번째 싱글 '떨려요'를 발매했다. 옆트임이 과감한 의상으로 일명 '끈 팬티' 노출을 선보인 스텔라는 '섹시 끝판왕' 수식어를 얻은 터다. 이들은 쇼케이스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디지페디의 작품이다. 쇼케이스에 전시된 상품처럼 몰개성하고 대상화된 여자 아이돌을 관음 하는 대중에 자유를 갈망하며 자신들을 억압하는 거추장스러운 옷을 벗어던지는 스텔라의 모습을 담았다.

스텔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은 "뮤직비디오 차트 1등은 예상하지 못했다. 지난해 발표한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가 역주행 할 것이라곤 더욱 예상할 수 없었다. 음원 차트 또한 발매 후 3일 만에 톱 100에 진입했고 차트 순위 공약을 준비 중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텔라는 22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떨려요'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music@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