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커플 데이트 코스로 좋은 로맨틱한 힐링 공간! 강남마사지 ‘에스클래스스파’

기사입력 2015. 08. 17 15:08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헤럴드POP]사회 전반적으로 힐링 열풍이 불고 있다.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의 인기를 비롯해 힐링여행, 힐링푸드 등이 유행이다. 향기를 통한 아로마 테라피도 대세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이는 웰빙 바람, 에코 문화, 감성 사회가 도래한 것과 관계가 깊다.

이런 힐링체험을 강남 오피스 지역 한복판에서 제대로 할 수 있는 마사지샵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에스클래스 스파(S CLASS SPA)’ 다.

과도한 스트레스와 유해환경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힐링 공간을 자처하는 이 곳은 심플하고 깔끔한 북유럽풍 스칸딕 인테리어와 아늑하고 은은한 조명 및 곳곳에 비치된 디퓨져와 캔들로 우선 마음과 몸을 릴렉스 시켜 준다.

이미지중앙

[에스클래스스파(S CLASS SPA)]


풋스파에 사용되는 입욕제와 향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섬세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상담테이블에서 메밀차를 마시며 세심한 상담을 거쳐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에스클래스 스파의 프로그램은 크게 스파룸 테라피, 전신 테라피, 부분 테라피로 나뉜다.

스파룸 테라피는 독립된 룸에서 커플이 전신마사지, 피부관리, 버블스파, 샤워 및 개인 휴식까지 가능한 원스톱 호텔식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이용하는 시간에 따라 베이직(120분)과 스페셜(150분)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 사이즈 수영복과 치즈케익 및 와인까지 제공돼 커플끼리 잠시 휴양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수도 있다. 가격은 고급호텔 스파 마사지 가격보다 저렴하고 일반 마사지샵과 비슷한 수준이다.

전신테라피로는 서이추 및 스포츠마사지로 경직된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허리·어깨 등 불편한 부분을 집중해서 풀어주는 힐링 테라피(80분), 천연 아로마 오일의 향과 질감으로 근육과 피부를 부드럽게 이완시키는 아로마 테라피(80분), 따뜻한 현무와 마사지 테크닉을 균형있게 사용해 림프를 원활하게 하고 피부온도를 상승시켜 피로회복에 탁월한 스톤 테라피 스페셜(80분), 힐링 테라피와 아로마 테라피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VIP 테라피(120분), VIP 테라피에다 몸 속에 축적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디톡스 테라피를 추가한 VVIP 테라피(150분) 프로그램이 있다.

맛사지 및 피부관리에 들일 시간적 여유가 별로 없는 강남 직장인 및 주민이라면 부분 테라피를 추천한다. 비교적 짧은 시간(40~60분) 내에 얼굴, 발, 등, 다리 등 일부분을 선택해 집중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다.

10명 이상의 피부마사지 전공 한국인 테라피스트들의 열정이 담긴 힐링 공간 ‘에스클래스스파’는 복층으로 된 우아한 구조와 멋진 야경으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강남 커플들의 로맨틱 힐링 마사지 데이트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픈 기념으로 힐링테라피와 아로마테라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권 10장 구매 시 상품권 1장을 추가로 증정받는 이벤트가 선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강남 삼성동, 역삼동, 대치동, 코엑스, 선릉인근에서 커플과지친 일상 가운데 일류호텔, 고급 피부관리실이나 에스테틱 못지 않은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공간에서 소중한 힐링 타임을 보내길 원하는 이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마사지샵이다. 무료 발렛파킹이 가능하며 지하철역으로는 9호선 삼성중앙역 6번출구에서 가까우니 참고하자.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