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유일, 이태임·오창석 주연 ‘유일랍미’ 캐스팅…브라운관 데뷔

기사입력 2015. 09. 04 08:00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헤럴드POP=최현호 기자]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유일이 현대미디어 계열인 Drama H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 연출 이정표, 극본 윤소영, 제작 지담)에 전격 캐스팅돼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른다.

유일은 ‘유일랍미’에서 집안부터 외모, 말솜씨까지 모든 스펙이 완벽한 남자이자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일의 한건웅 역을 맡았다. 한건웅은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자 백수인 박지호(이태임 분)에게 관심을 갖게 되면서 본인이 대표로 있는 게임 회사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오근백(오창석 분)과 신경전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한건웅은 그 누구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은 흑역사를 지닌 인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중앙

사진=판타지오


‘유일랍미’에 캐스팅된 유일은 “평소에도 로코 장르를 좋아하는데 ‘유일랍미’에 참여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고 좋은 기회를 얻게 돼 신나고 행복하다. 여러 면에서 당당하고 완벽한 한건웅 캐릭터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을 하니 설레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작품과 배역에 몰입할 수 있도록 계속 연습하고 있다.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유일은 서프라이즈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등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액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다졌다. 또 서프라이즈의 멤버로서는 처음으로 뮤지컬 ‘로기수’에 출연, 뮤지컬 배우로서의 성공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배우 유일과 함께 이태임, 오창석, 이민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유일랍미’는 10월 말 Drama H와 TRENDY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 예정이다.

jaeger@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