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에이스토리, 작가 공모전 개최 '최대 1억 5천만 원 상금'

기사입력 2015. 10. 12 14:41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헤럴드POP=김유진 인턴기자]국내 드라마 제작사 에이스토리가 작가들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에이스토리는 1억 5천만 원을 투자한 '2015 에이스토리 스토리 어워드(Story Award)'를 진행해 실력있는 작가들을 발굴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뛰어난 실력과 역량을 가진 작가들의 지원 및 드라마 산업의 발전을 위한 행사로 작가지망생, 신인, 기성작가, 공동 집필 등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미니시리즈, 웹드라마, 영화 시나리오 및 창작 스토리, 웹툰 등의 원작 리메이크 스토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참여 가능하며, 공모를 원하는 사람은 각 부문에 필요한 서류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미지중앙

[에이스토리 스토리 어워드.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로 이메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입상자는 2016년 2월 1일에 개별 통보 후 에이스토리 스토리 공모 홈페이지(http://astory.co.kr/pr/notice.asp)에서 발표 예정이다.

공모전 당선자들은 총 1억 5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에이스토리와 집필 계약을 맺게 되며 담당 프로듀서 배정, 집필 작품에 대해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등 매체 편성 및 제작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에이스토리의 한 관계자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실력 있는 작가와 작품을 기다리고 있다. 올해에도 많은 작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토리는 '최고다 이순신', '신데렐라 언니', '여인의 향기'의 제작을 맡는 등 많은 작가들을 영입한 바 있다. '2015 에이스토리 스토리 어워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토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