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누리꾼들 '공신력 없는 사이트 순위 왜 화제되나?' 의문제기

기사입력 2015. 12. 28 11:53
리얼라이프
빼박해봤어? 굶지않아도 라인이 달라지는 비법
[헤럴드POP=김은정 기자]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TC캔들러에서 뽑은 '201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가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어째서 화제가 되는지 알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미지중앙

TC캔들러 영상 캡처



이를 주관하는 TC캔들러는 온라인 비평지로 공신력이나 공정성 있는 기관이 아니라 블로그성의 가십거리를 양산하는 사이트다.

게다가 웹사이트 액세스 랭킹 974,450위로 우리나라 왠만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보다 랭킹이 낮아 거의 돋보잡(듣도 보도 못한 잡것)수준의 사이트라는 것이 누리꾼들의 의견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의 명단에는 나나 뿐만아니라 트와이스 멤버 쯔위(13위), 걸스데이 멤버 유라(17위), 소녀시대 멤버 태연(24위), 고아라(36위), 걸스데이 멤버 혜리(40), 미쓰에이 멤버 수지(45위), 피에스타 멤버 재이(48), 제시카(57위), 송혜교(67위), 레드벨벳 멤버 슬기(71위), 시크릿 멤버 송지은(99위) 등 총 12명이 포함됐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관심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옆 나라 일본에서도 크게 보도가 되면서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뭘 보고 기사를 쓰는거야" "사람도 거의 들어가지 않는 블로그 같은 곳의 순위는 누가 매기냐" "공신력 제로"등의 반응을 보이며 날카로운 지적을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