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 탄탄한 비즈니스 수요로 투자자들에게 관심↑

기사입력 2016. 01. 11 10:59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홍재준 인턴기자]라마다 호텔은 전 세계 7380개 호텔(60만개 객실)을 보유한 세계 1위 호텔그룹 ‘윈덤그룹’의 호텔브랜드인 라마다앙코르가 평택의 성장 가능성을 주목하고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수익형 호텔이다. 1차 평택라마다호텔 분양은 약 1개월 반 만에 완료됐으며, 현재 2차 분양이 진행 중이다.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이 투자자들에게 집중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평택라마다호텔의 입지 조건 덕분이다. 평택은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수서~평택 간 KTX가 개통되는 등 최근 대규모 개발 호재로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크게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지중앙

또한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의 입지 배후에는 삼성과 LG, 기아와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 수요가 있고, 평택항과 국제여객터미널이 반경 2KM 내외에 있다. 게다가 해당 지역에는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 현덕지구(차이나캐슬)와 평택호 국제관광단지(서해안 디즈니랜드)가 조성될 예정이라 비즈니스 수요와 관광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평택 하버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지하4층~지상17층까지 총 476개의 객실과 예식장, 레스토랑, 커피숍, 연회장 및 스카이라운지, 휘트니스 시설 등의 최고급 호텔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평택 하버라 마다 앙코르 호텔이 평택 최고의 랜드마크 호텔이 될 것으로 전망을 내놓고 있다.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 관계자는 “평택 라마다 호텔은 계약금 10%만 있으면 분양이 가능하다. 특히 중도금 60%는 모두 무이자로 진행하며 투자자들의 부담을 완전히 줄였다”고 전했다.

현재 막바지 분양에 따른 평택 라마다 호텔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며, 평택 라마다 호텔2차 분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 본사분양사업부 대표전화(1800-673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nt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