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명단공개' 지성♥이보영, 셀프 인테리어 신 2위 "집안 모두 친환경 소재"

기사입력 2016. 03. 21 21:37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박근희 기자] ‘명단공개’ 지성-이보영 커플이 '셀프 인테리어 신' 명단 2위에 이름을 올렸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6'에서 새봄맞이 특집 ‘연예계 셀프 인테리어의 신’ 편이 전파를 탔다.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워너비 부부로 꼽히고 있는 지성과 이보영 부부. 이 커플은 집까지 아기자기하게 꾸몄다고 한다.

강남구 역삼동에 마련한 부부의 집은, 화이트 톤으로 탁트인 느낌을 주는 현관과 아늑한 분위기를 주는 거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부부가 가장 신경을 쓴다는 테라스는 삼면이 모두 화분으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밝혔다.

아내를 위해 베이비 샤워롤 준비할만큼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챙기는 지성 덕분에 1~2달이면 끝날 인테리어가 무려 4달이나 걸렸다고 한다.
이미지중앙

사진: tvN '명단공개'


지성은 집안의 모든 소재를 친환경으로 준비하고, 조명도 살균이 가능한 페브릭 살균 조명을 사용했다고 한다.

평소 소품과 인형 수집이 취미인 이보영은 6년간 모아놓은 소품들을 이용해 거실을 아기자기하게 꾸몄다. 그녀는 카페트 역시 매장을 방문해 구입하는 꼼꼼함을 보였다고 한다.

한편, tvN '명단공개 2016'는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