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SNL7' 이경규편, 육진수 닥터심슨과 '복수혈전2' 준비

기사입력 2016. 06. 22 17:50
리얼라이프
OMG! 한끼식사보다 완벽한 영양과 균형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사진=본사 DB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7 마지막 호스트 이경규 편에 육진수와 닥터심슨이 게스트로 함께 한다.

tvN 측 관계자는 22일 헤럴드POP에 "디지털숏(디숏) 가운데 하나로 '복수혈전 2' 콩트가 준비됐다. 격투기 선수 육진수, 힙합 래퍼 닥터심슨이 '복수혈전 2'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알렸다.

육진수는 놉케이의 '클라이막스' 뮤직비디오와 SBS '런닝맨', XTM '주먹이 운다', '수방사', 채널A '카톡쇼', 영화 '빅매치', KBS 2TV '오마이비너스' 등에 출연한 파이터 출신 방송인이다. 닥터심슨은 지난 6일 tvN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 고난도의 문제 풀이를 선보이는 도잇에 민족사관고등학교와 억대 연봉 SAT 스타강사 출신의 이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경규는 현재 O tvN '예림이네 만물트럭',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불굴의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예능 대부, 킹경규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여유와 열정을 바탕으로 신선한 방송을 만들어냈다.

1992년 영화 '복수혈전'의 제작자, 감독, 주연을 맡았던 이경규가 'SNL 코리아' 시즌7에서 디지털숏으로 다시 만든 '복수혈전 2'가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게스트 육진수, 닥터심슨의 활약 역시 기대를 더하는 요소.

한편 'SNL 코리아' 시즌7은 호스트 이경규의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마친다. 약 2달 간 휴식기를 가진 뒤 하반기 중 시즌8로 돌아올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