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NCT 127 전곡 음원 공개, 보너스트랙까지 총 7곡 수록

기사입력 2016. 07. 10 12:47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NCT 127 '소방차' MV 캡처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신개념 그룹 NCT의 서울 팀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이 발매됐다.

지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사한 NCT 127은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NCT 127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7곡으로 구성된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는 흥겨운 비트가 특징적인 퓨전 장르로, 함께 선사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눈과 귀를 더욱 즐겁게 한다. ‘Once Again(여름 방학)’은 복고풍 사운드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밝고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곡으로, 두 곡 모두 NCT 127의 데뷔 무대를 통해 공개되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강렬한 퓨처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Wake Up’(웨이크 업), 강렬한 신스 플럭 사운드와 트리플렛 드럼으로 구성된 리듬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퓨전 팝 댄스 곡 ‘Another World’(언아더 월드), ‘너와 함께 하는 곳은 푸른 바다와 신비로운 섬으로 이루어진 천국 같은 곳’이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한 ‘Paradise’(파라다이스)가 수록되어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멤버 태용과 마크가 프리 데뷔팀 SM ROOKIES로 활동 당시, 정기 공연 ‘ROOKIES SHOW’에서 선보인 곡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7명 멤버들이 모두 참여해 새롭게 재탄생한 ‘Mad City’(매드 시티), SM ROOKIES의 테마곡으로서 활동 당시의 추억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보너스 트랙으로 삽입된 ‘Switch(ft. SR15B)’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NCT 127만의 음악 스타일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지난 7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 뮤직비디오에는 주인공과 그를 지켜주는 7명의 수호천사 NCT 127 멤버들이 등장, 주인공의 어린 시절, 모래성을 쌓는 도중 화재의 위험해 처하게 됐을 때, 학창시절 과학 실험실 화재 사고에 노출됐을 때, 직장인이 되어 기밀 유출의 위험에 처했을 때 등 인생 속 다양한 위기의 순간에 달려와 문제를 해결해주는 소방차와 같은 해결사로 그려져 통쾌함을 선사하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늘(10일) 정오 발매된 NCT 127의 첫 미니앨범 ‘NCT #127’은 1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