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포인트1분] ‘동네스타전국방송’ 세상 가장 높은 곳에서 노래하는 승무원

기사입력 2016. 07. 13 21:33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헤럴드POP=강보라 기자] 노래하는 스튜디어디스가 등장했다.

13일(수) KBS 2TV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에는 화제의 영상 속 주인공을 찾아 비행기에 탑승하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미지중앙

비행기가 항공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움직이던 찰나, 갑작스러운 기류 변화에 기체가 심하게 흔들리기 시작했다. 여기저기서 불안해하는 승객들이 속출하고 있는 순간 기내 분위기와 달리 어디선가 노래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기내 앞쪽에서 모습을 드러낸 김민경 승무원은 듣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노랫말을 승객들에 전하기 시작했다. 불안해하던 승객들은 그녀의 노래소리에 조금 안정을 되찾은 듯 박수를 치며 호응을 보내기 시작했다. 김민경 승무원의 노래가 끝나갈 때 쯤 기내는 하늘 위 콘서트장으로 변신하며 어느때보다 훈훈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김민경 승무원은 처음 노래를 기내하게 된 날을 회상하며 “아마 그날 눈이 엄청 많이 내렸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김포행 비행기가 인천에 내리게 된 거에요”라며 “승객들이 기분이 안 좋고 화가 난 상황이었는데 이 분위기에 노래를 부르면 어떨까”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실천에 옮긴 김민경 승무원은 SNS를 통해 해당 영상이 퍼지며 화제가 됐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