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우리 갑순이’ 호기심 자극 티저, 이병준·서강석·양정원 관계는?

기사입력 2016. 08. 25 08:40
리얼라이프
[한정특가]휴대용 전동칫솔,쓰다보니 필수품
[헤럴드POP=노윤정 기자] ‘우리 갑순이’ 티저에 도무지 실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이 등장했다. 이병준이 연기하는 ‘금도금’과 아들 ‘금수조’(서강석 분) 부자이다.

이미지중앙

SBS 제공

공개된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연출 부성철) 티저에서는 ‘도금’과 ‘수조’에 대해 ‘사랑에 살고 사랑에 죽는 이 시대의 사랑꾼들’로 설명하고 있다. 특히 ‘도금’과 ‘수조’는 고급스러운 옷차림과 신사적인 모습으로 럭셔리한 캐릭터임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티저를 통해 ‘재순’(유선 분)의 밉살스러운 시누이 ‘아영’ 역을 맡은 양정원이 ‘도금’, ‘수조’와 인연을 맺게 될 것임을 암시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와 함께 이병준, 양정원, 서강석 등 감초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케미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금도금’과 ‘금수조’는 이름부터 ‘금’자가 들어간 인물들로, 많은 이들이 동경하는 부유층을 떠올리게 한다. 이들이 극 중에서 ‘아영’과 함께 펼칠 활약을 눈여겨봐주시기 바란다. 또한, 교양 있고 매너 좋은 이 ‘금’부자의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도 기대해 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우리 갑순이’는 우리 시대 결혼과 연애, 가족의 이야기를, 갑순이와 갑돌이 가족을 통해 현실감 있으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주는 주말 드라마로, 공감 100% 유쾌한 리얼 드라마를 지향한다.

‘상속자들’ ‘가면’에서 세련된 연출력을 보여준 부성철 PD와 ‘조강지처 클럽’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 등 인기드라마를 집필해 온 문영남 작가가 의기투합, 8월 27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