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뉴이스트, '더쇼' 컴백과 동시에 2위 "첫 1위 후보, 너무 행복하다"

기사입력 2016. 09. 07 09:47
리얼라이프
시간을 되돌리는 동안비법 미스킨 아이패치 41%할인
[헤럴드POP=노윤정 기자] ‘카툰돌’ 뉴이스트가 SBS MTV '더쇼'에서 2위에 올랐다.

이미지중앙

플레디스

지난 8월 29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캔버스(CANVAS)'를 발매한 뉴이스트는 지난 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컴백과 동시에 2위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이날 뉴이스트는 가을 남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와인색의 무대 의상을 입고 나와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1위 후보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뉴이스트는 카툰돌이라는 콘셉트처럼 현실감 없는 비주얼로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012년 데뷔 이후 첫 1위 후보에 오르며 2위의 영광에 누린 뉴이스트는 지난 2월 발매한 'Q is' 앨범과 이어지는 스토리로 카툰돌 콘셉트에 자리매김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더쇼' 방송이 끝난 뒤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뉴이스트는 "데뷔 이후 첫 1위 후보에 올랐다! 색다른 느낌이 든다. 너무 행복하다. 2위를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뉴이스트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버스'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러브 페인트'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