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단독]젝키 은지원, JTBC 새금토극 '이번주 아내가...' 카메오

기사입력 2016. 10. 05 16:59
리얼라이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인싸되는 홈파티의 모든 것
이미지중앙

사진 = 본사DB, JTBC


[헤럴드POP=임지연 기자]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카메오 출연한다.

5일 오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은지원은 경기도 일산 모처에서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은지원은 영화감독을 꿈꾸던 10년 차 프로덕션 PD 도현우를 연기하는 이선균과 호흡을 맞출 전망이다. 극중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 등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

은지원은 젝스키스 시절 영화 '세븐틴'을 시작으로 영화 '여고생 시집가기' 드라마 '응답하라1997'에 출연하는 등 연기활동을 한 바 있다. '응답하라1994'와 '뉴하트' 등에서 카메오로 출연했었다.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한편 이선균과 송지효가 호흡을 맞추는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맘 아내의 불륜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 이선균-송지효, 이상엽-권보아, 김희원-예지원이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극의 재미를 배가 시길 예정이다. 부부 사이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 그리며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은지원 외에도 배우 정유미가 카메오 출연할 예정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