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스탠딩 에그, '역도요정 김복주' OST 다섯 번째 주자

기사입력 2016. 12. 07 19:30
리얼라이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인싸되는 홈파티의 모든 것
이미지중앙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성선해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OST에 스탠딩 에그가 참여했다.

8일 0시, 청춘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설레는 사랑을 그리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연출 오현종)'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스탠딩 에그가 '데리러 갈게'를 공개한다.

'데리러 갈게'는 브릿팝 느낌의 기타 편곡과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스탠딩 에그의 모던한 감성이 더해져 김복주(이성경)와 정준형(남주혁)의 감정선 변화를 맛깔스럽게 담아냈다. 이 곡은 '역도요정 김복주' OST 김종완 of NELL 'You&I',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 '보보경심 려' OST 태연 'All with you' 등 OST 계의 블루칩 프로듀싱팀들인 케이던스, ROZ, 서재하의 조화로운 작업으로 완성됐으며 힘든 일상에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스탠딩 에그는 편안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거부감 없는 포근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둔 그룹이지만 다양한 음악의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등 꾸준한 음원 발표와 공연 활동을 통해 오로지 음악만으로 음원 강자라고 불리는 자리까지 올라왔다. 올해 여름에 발표한 '여름밤에 우린'은 막강한 가수들을 제치고 모든 음원사이트 1위에 올라섰으며, 최근 발표한 'VOICE' 앨범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탠딩 에그의 편안하고 따뜻한 감성이 곡에 잘 묻어났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