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이민정, 이병헌 女스캔들에 반응이..'충격'

기사입력 2017. 01. 04 17:56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의 여성 스캔들에도 무반응인 이유는 무엇일가.

지난 1월 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이민정이 이병헌에 무반응인 이유에 대해 가능성을 보니까 세 가지가 나오는 거 같다"고 말했다.

그는 "첫 번째는 이민정이 너무 쿨 한 거다 '남편이 어떻게 하던 상관하지 않겠다'라고 마음먹었을 수도 있고. 혹은 객관적인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이병헌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이것조차 용서하고 들어간다. 아니면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헤어지는 것보다는 조금 참고 나중에 일을 처리하겠다는 세 가지 정도의 가능성이 있지 않나"라는 가설을 제기했다.

그러자 김가연은 "나는 이민정이 임신을 했기 때문에 버틸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 나중에 아이를 가져보면 알겠지만 내 몸 안에 다른 생명이 있을 때는 느낌이 다르거든.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아이가 움직일 때만큼은 이 아이를 정말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솟아난다. 정말. 자다가도 내가 화장실에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을지언정 아이를 품고 있는 동안 엄마의 마음은 너그러울 수밖에 없는 것 같다. 그래서 그걸로 버틴 것 같다"고 덧붙였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