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V앱 '데뷔' 아이와 함께한 따끈 따끈한 첫 CD 개봉기(Ft.손그림)

기사입력 2017. 01. 11 23:38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헤럴드POP=황수연 기자]신인 아이(I)가 팬들에게 CD 실물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11시 11분 네이버 V앱에서는 신인 가수 아이(I)의 '처음 만나는 아이(I)'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아이는 "저도 오늘 제 CD를 처음 봤다. 사진 작가님이 너무 에쁘게 찍어주셨다"라고 말하며 첫 싸인을 공개했다.

싸인 비하인드도 밝혔다. 아이는 "사실 제가 이름이 아이여서 고민을 했는데, 너무 간단하고 짧은거다. 그러던 중 '아이엠 아이'라는 말이 괜찮은 것 같아서 싸인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앨범에는 아이가 직접 그린 손그림 스티커도 있다. 아이는 "제 특기이자 취미가 그림 그리기다. 여러분이 앨범을 구매하시면, 제가 그린 손그림 스티커를 볼 수 있다. 앞으로 다른 앨범에도 손 그림을 그려넣을 예정이고, 그 손그림도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는 "아직도 꿈 꾸는 기분이고, 너무 신기하다"며 첫 데뷔를 앞둔 소감도 전했다.

한편 아이(I)는 WM엔터테인먼트가 첫 선보이는 솔로 가수로 B1A4 바로 동생으로 화제가 됐다. 오는 12일 자정 데뷔 앨범 '아이 드림(I DREAM)'를 발매하고, 타이거 JK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