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레드벨벳, 2월 3일 '뮤직뱅크'서 신곡 '루키'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7. 01. 26 09:14
리얼라이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인싸되는 홈파티의 모든 것
이미지중앙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레드벨벳이 오는 2월 3일 ‘뮤직뱅크’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2월 1일 0시 새 앨범 ‘Rooki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레드벨벳은 3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Rookie’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인 만큼, 무대 역시 레드벨벳만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통통 튀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행복 (Happiness)’, ‘(덤덤)Dumb Dumb’,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에 이어 또 한번 히트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드벨벳은 금일(26일) 0시 공식 홈페이지(redvelvet.smtown.com), 유튜브 SMTOWN 등 각종 채널에서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 ‘Red Velvet 레드벨벳_Rookie_Teaser Clip #1’을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는 2월 1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