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화제

"男男케미 폭발"..'마이 버킷 리스트' 포스터 11종 공개

기사입력 2017. 01. 26 09:39
리얼라이프
요즘 핫한 '김부각', 에디터도 입덕했다!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은정 기자]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앞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의 포스터 11종이 공개됐다.

2월 25일 개막하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는 김남호, 주민진, 동현(보이프렌드), 천지(틴탑), 박시환 등 뮤지컬계 신성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11종 포스터는 각각 페어를 이뤄 촬영했다. 로커가 되고 싶은 양아치 소년 강구(동현·주민진)와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소년 해기(김남호·박시환·천지)가 함께 버킷리스트를 수행하는 동안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감성을 잘 표현, 브로맨스 가득한 남남(男男)케미와 더불어 우정의 따뜻함을 포스터에 담아냈다.

이미지중앙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유튜브 스팟 영상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팟 영상에서는 ‘해기’와 ‘강구’가 100가지 버킷 리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2014년 초연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 2016년까지 매년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이며,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지난 3월 중국 북경 스토리피칭, 10월 중국 상해 ‘K-musical Road Show’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고, 2016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우수 창작뮤지컬 해외 공동제작 지원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중국에서 영화화를 기획 중이다.

한편, 배우들은 공연을 한달여 앞두고 뮤지컬 연습에 매진중이며, 오는 2월6일 일본 한국문화원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질 계획이다.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는 일본 공연은 500석 규모의 TOKYO SEASIDE FESTIVAL HALL B 극장에서 2월 25일부터 3월12일까지 공연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