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자이언티·씨잼·팬텀싱어 우승팀, '플레이스 캠프 제주'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7. 02. 17 20:38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플레이스 캠프 제주' 공식 포스터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플레이스 캠프 제주' 출연을 확정지었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3월 4일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중심으로 플레이스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구성된 ‘Nice to meet you’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Nice to meet you’ 페스티벌은 3일부터 5일까지 플레이스 전역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로 공개된 라인업은 새 앨범 발표 직후 다시 한번 음원 사이트를 강타하며 음원 깡패의 저력을 과시한 자이언티. 자이언티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4일 밤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라 신곡과 더불어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자이언티 외에도 씨잼, 허클베리피 등 유명 힙합 가수들과 JTBC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여행객들은 물론 제주도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제주 여행객에게 향후 가장 뜨거운 장소가 될 플레이스에서 현재 가장 뜨거운 가수들이 공연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한편,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잡은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Not just a hotel’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단순한 호텔이 아니라, 마음껏 웃고, 맛있게 먹고, 활기차게 걷고, 음악을 즐기며, 전혀 새로운 사람을 사귈 수 있는 새롭고 즐거운 캠프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플레이스 곳곳에 퍼져있는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과 펍 공간에서 펼쳐지는 뮤지션들의 정기적인 공연, 매일매일 색다르게 펼쳐지는 액티비티 클래스 등은 제주 방문객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에게도 자유롭게 개방되어 있어, 제주도의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