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백퍼센트, 스윗튠과 호흡 맞췄다..새 앨범 미리듣기 공개

기사입력 2017. 02. 21 11:58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수정 기자]그룹 백퍼센트가 오는 22일 발매할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백퍼센트는 21일 0시 공식 채널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의 수록곡들을 발매 전 미리 들을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퍼센트는 다섯 명이 각자 움직이는 그림이 되어 다섯 개의 수록곡들의 분위기에 맞게 연기를 펼치고 있다. 앨범명 ‘스케치북’과 동일하게 스케치북 디자인 속에서 멤버들과 수록곡들의 미리듣기가 흘러 나와 더욱 감각적으로 느껴진다.

또 감미로운 보이스와 ‘초’고음으로 매번 눈길을 받았던 백퍼센트가 지난 번 앨범인 '타임 리프'(Time Leap) 이후 많은 히트 곡들을 쏟아낸 스윗튠(SWEETUNE)과 재회해 환상의 호흡을 예고 한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보컬들의 고음을 확인 할 수 있는 타이틀곡 ‘어디 있니’ 뿐만 아니라 사랑의 시작과 이별 후까지의 감성들을 느낄 수 있는 ‘어느 날’, ‘해몽’, ‘골져스'(Gorgeous), 백퍼센트의 ‘고음 천재’ 록현과 혁진의 ‘어제의 나를 만나다’까지 미리 엿볼 수 있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지난 20일 자정에 공개된 ‘어디 있니’ 티저 영상에는 남자 주인공으로 백퍼센트의 리더 민우가 카페 창가에 앉아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등장한다. 이별 후 혼자 남겨져 슬픔에 빠진 모습의 애절한 연기를 펼치고 있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궁금케 했다. 또한 민우의 연기와 함께 “안 보여 어디, 진짜로 어디, 넌 없어” 등 백퍼센트 특유의 초고음 보컬인 록현과 혁진의 짧은 노래 소리가 나와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백퍼센트는 오는 22일 0시 새 앨범 '스케치북'을 공개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