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김효진 "가족과 함께 자연 찾아 캠핑 즐긴다" [화보]

기사입력 2017. 03. 20 08:07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더 트래블러 제공


이미지중앙

더 트래블러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배우 김효진이 하와이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최근 매거진 '더 트래블러The Traveller' 4월호를 통해 김효진은 오아후 섬 와이키키 비치와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차이나타운 일대를 돌며 감각적인 데이 & 나이트 룩을 선보였다.

평소 자연과 동물, 환경에 관심이 많은 김효진은 “하와이에 대한 환상이 컸는데 오자마자 하와이에 푹 빠졌다. 천혜의 자연과 친절한 사람들, 아름다운 자연환경, 그리고 무엇보다 자연을 지키고 보존하려는 하와이 사람들과 정부의 노력에 감동했다. 어느 곳을 가도 환경 보호를 위한 규칙이 정해져 있고 모두 자연스럽게 따르는 것이 인상적이었다”는 말로 하와이를 찾은 소감을 전했다.

이후에도 김효진은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부터 다이아몬드 헤드에 오르고, 하나우마 베이에서는 스노클링을 했으며, 피트니스와 쇼핑을 즐기는 등 에너제틱하게 스케줄을 소화했다.

여행을 좋아해서 오만, 이란 등 특이한 나라로 여행을 가거나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찾아 캠핑을 즐긴다는 김효진은 앞으로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세렝게티, 페루, 쿠바, 하와이의 이웃 섬들 등을 꼽기도 했다.

김효진은 또한 "여행지에서도 일상적이고 편안한 룩을 추구한다"고 밝히며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를 만들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