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배틀트립' 이기우X이이경, 형제들의 캐나다 정복기

기사입력 2017. 03. 24 09:25
리얼라이프
[한정특가]건조한계절,가습이필요할때 LED캔들가습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황수연 기자]지난 주 '배틀트립'에서는 ‘버킷리스트 여행지’를 주제로 씨스타 소유와 다솜의 라스베이거스 여행기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 주 배우 이기우, 이이경의 캐나다 여행기가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배우 이기우와 이이경이 “화려한 라스베이거스에 맞서 전혀 다른 캐나다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강력한 여행기를 예고했다.

두 사람은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밴프 국립공원을 방문. 대표 협곡인 존스턴 캐니언에서 1급수 청정수를 직접 마시는 모습까지 공개하며 때 묻지 않은 캐나다의 대자연을 소개했다.

이어 로키산맥의 절경과 영화 007 시리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스키, 대자연과 세련된 도시가 어우러진 캘거리까지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여행기를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넋을 놓게 만들었다.

특히 캐나다 건국 150주년 기념을 맞이해 국립공원, 역사 유적지, 해양보존 지역까지 무려 200여 곳 이상을 입장료 없이 무료로 여행 가능하다는 꿀팁까지 공개하며 판정단들의 강력한 지지를 얻었다는 후문.

대자연의 위대함과 경이로움으로 보는 이들의 넋을 놓게 만든 이기우&이이경의 캐나다 여행기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