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단독]"임금님과 한끼" 이선균·김희원, '한끼줍쇼' 출격

기사입력 2017. 04. 15 15:43
리얼라이프
[한정특가]휴대용 전동칫솔,쓰다보니 필수품
이미지중앙

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배우 이선균과 김희원이 '한끼줍쇼'를 찾는다.

1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선균, 김희원은 이날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에서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

이선균과 김희원은 오는 26일 개봉되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감독 문현성/제작 영화사람)에서 각각 임금 예종과 병조참판 남건희 역할을 맡았다. 이번 '한끼줍쇼' 출연도 영화 홍보의 일환으로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JTBC와도 이선균, 김희원은 인연이 깊다. 두 사람은 지난해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절친한 친구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명품 콤비 이선균과 김희원의 예능 나들이에 시선이 모아진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대학로 연극 배우 출신인 만큼 이번 '한끼줍쇼' 촬영지가 더욱 의미 있다. 친정 같은 대학로에서 이들이 규동 콤비와 함께 '한 끼'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막무가내 임금과 어리바리 신입사관이 한양을 뒤흔든 괴수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이선균과 김희원의 출연분은 내달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