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한복 입은 스타로드"…'가오갤2', 박스오피스 1위 기념 한국화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7. 05. 04 11:15
이미지중앙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헤럴드POP=노윤정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정식 개봉 박스오피스 1위 기념 한국적 색채를 가득 담은 한국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현대적으로 해석한 한복과 한국적 색채를 살린 일러스트로 북미와 유럽 등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 우나영 작가와 함께한 한국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화 포스터는 한국적 색채가 짙은 ‘흑요석’ 우나영 작가와 협업한 포스터답게 한복을 입고 있는 은하계 4차원 히어로 ‘가.오.갤’ 멤버들의 이색적인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허세충만한 리더 ‘스타로드’가 양반들이 입을 법한 멋들어진 도포와 갓을 쓰고 ‘스타로드’ 이름이 쓰여진 화려한 부채, ‘끝내주는 음악 모음집 VOL.2’를 들을 수 있는 워크맨을 들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주최강 귀요미 ‘베이비 그루트’가 한복을 입고 전통춤을 추고 있는 앙증맞은 모습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신 스틸러답게 보는 이의 마음을 단번에 훔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우주선 밖에서 ‘스타로드’의 뒷모습을 부러운 듯 바라보고 있는 까칠한 너구리 ‘로켓’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며 영화 속에서 시도 때도 없이 투닥거리는 ‘스타로드’와 ‘로켓’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한층 더 폭발적인 웃음과 유쾌한 유머는 물론, 화려한 비주얼과 액션,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감동까지 선사하며 5월 황금연휴 극장가 압도적인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해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