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완벽한 히어로의 대체불가 매력"…'원더 우먼',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7. 05. 18 18:25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원더 우먼'(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메인 포스터와 워리어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원더 우먼'의 당당한 모습에서 강력한 파워와 굳은 정의감을 갖춘 완벽함 그 자체인 캐릭터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워리어 예고편에서는 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해버린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뛰쳐나와 스스로 전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활약하는 모습을 담았다. '원더 우먼' 다이애나의 어린 시절과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태어난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하는 과정을 그렸다.

특히 전투 장면에서의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경음악으로 세계적인 인기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노래 ‘워리어스(Warriors)’가 사용돼 웅장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 “이제 우리가 여기에 있어, 우린 이 도시를 세운 전사들이야”라는 가사가 영화의 내용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젠킨스 감독은 “'원더 우먼'은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이다. 다른 세상에서 온 '슈퍼맨', 전쟁과 첩보와 사랑을 다룬 '카사블랑카', 고대의 비밀을 밝히는 '인디애나 존스'의 정수가 모두 녹아 있고, 그 모두를 더한 것보다 훨씬 위대한 이야기를 품은 영화”라고 평했다. 이어 “고전영화처럼 우아하고 화려한 슈퍼 영웅을 기대해달라”라고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국에서 관계자 시사가 열린 후 극찬이 쏟아져 기대를 높이고 있는 '원더 우먼'은 오는 31일 2D, 3D, 애트모스, 4D, IMAX 3D의 버전으로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