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스포츠

골프존, 사랑나눔 효 큰 잔치 개최

기사입력 2017. 05. 19 16:03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이 2017 사랑나눔효큰잔치에서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사진=골프존]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문화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나눔 효 큰 잔치’를 열었다.

골프존은 19일 대전시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독거 및 소외계층 노인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1700여명의 노인이 참석하여 객석을 가득 채웠으며,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 및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대표이사들도 참석해 효큰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사랑나눔효큰잔치는 골프존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지역사회공헌활동중의 하나로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되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직원 자원봉사자 50여명도 참석하여 노인들의 안전한 입장과 퇴장을 돕고 어르신들께 드릴 쌀 선물 포장 등을 도우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노인들에게는 쌀 1700포도 전달됐다.

김영찬 이사장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지역사회와 사랑을 나누고 효(孝) 의미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사랑나눔효큰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