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리더♥막내" 윤두준-손동운, '배틀트립'서 라오스 커플룩 장착

기사입력 2017. 06. 02 13:11
리얼라이프
[한정특가]건조한계절,가습이필요할때 LED캔들가습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은숙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손동운이 우정여행을 선보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김수용-박휘순의 ‘슬로슬로퀵퀵’ 여행에 대적하는 윤두준-손동운의 ‘이야~新 라오투어’가 공개된다. 하이라이트의 리더와 막내인 윤두준과 손동운의 케미가 예고돼 꿀잼을 기대케 한다.

윤두준과 손동운은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룩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라오스 전통 상의와 화려한 패턴의 냉장고 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는 라오스 시장서 윤두준과 손동운이 물오른 흥정 능력을 발휘해 득템한 의상. 특히 윤두준은 냉장고 바지를 발견하고는 “냉바다 냉바”라며 득템 의지를 불태워 VCR을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두준과 손동운은 커플룩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180도 다른 성격으로 여행 내내 케미를 폭발시켰다. 특히 두 사람은 여행 스타일부터 라오스 환율 계산법까지 극과 극을 성격과 성향으로 여행 내내 꽁냥 케미를 폭발시켰다는 전언이다.

이에 커플룩을 입고 리얼한 매력을 쏟아낼 윤두준과 손동운의 라오스 여행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3일부터 황금 시간대로 편성을 이동해 저녁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