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퍼즐앤드래곤, 캡콤 '몬스터헌터' 협업 진행

기사입력 2017. 07. 10 15:32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캡콤(CAPCOM)의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10일부터 오는 2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몬스터를 수집, 육성하는 글로벌 인기 퍼즐RPG ‘퍼즐앤드래곤’과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가 돋보이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가 만나 게임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퍼즐앤드래곤은 콜라보를 기념해 해당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콜라보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헌터(남)’을 콜라보 던전에서 ‘대연속 수렵(4마리 이하 편성)’ 층 클리어 시 ‘헌터(여)’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캐릭터는 콜라보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한 후 얻게 되는 특정 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궁극진화가 가능하다.




또한, ‘마법석 10개! 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 이벤트에서는 마법석 10개를 사용해 ‘몬스터헌터’의 인기 몬스터인 ‘리오레우스’ 및 ‘오마 디아블로스’ 등 강력한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 50 이상이 되면 ‘랭크50 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에서도 무료로 1회 콜라보 캐릭터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업데이트부터 추가된 ‘3인 플레이’ 협력 던전에도 금일부터 콜라보 전용 ‘협력! 몬헌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높은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강력한 적이 기다리고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