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9월 솔로 데뷔" 정세운, 초특급 프로듀서x피처링 군단 예고

기사입력 2017. 08. 02 08:02
리얼라이프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인싸되는 홈파티의 모든 것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수정 기자]‘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정세운이 솔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1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정세운] JEONGSEWOON DEBUT GUESS_WHO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와 동시에 공식 팬카페와 SNS (V라이브,트위터,페이스북,웨이보)채널 오픈을 알리며, 정세운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화답했다.

스타쉽측은 " 정세운의 데뷔앨범은 PART.1 과 PART.2로 순차 발매될 예정이다. 오랜 기간 꿈꿔온 세운군의 데뷔를 위해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 피처링 아티스트들과 함께 완성형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딛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프라이머리, 그루비룸,브라더수, 마인드유(전 어쿠루브), 키켄, 이단옆차기, 줌바스 사단 등의 프로듀서진과 식케이, 유승우, 광현 등의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참여를 확정지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세운은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 TOP10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 자작곡으로 음악성을 어필했고, 특히 감미로운 보컬로 주목받았던 참가자다. 이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12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방송 종영 이후에도 버스킹을 통해 2천명의 관객을 모으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9월초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이미지중앙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