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유이, '맨홀' 타고 시간여행 떠나는 김재중 목격

기사입력 2017. 08. 24 23:11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지아 기자] 김재중이 무사히 과거로 돌아갔다.

24일 방송된 KBS 2TV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에서 봉필(김재중 분)은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했지만, 강수진(유이 분)과 윤진숙(정혜성 분)의 도움을 받아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데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봉필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갑자기 봉필의 영혼은 심장에 통증을 느꼈고, 병원에 있던 봉필의 육체 역시 발작을 일으켰다. 이는 봉필의 영혼이 그의 육체를 너무 오랫동안 떠나 있었기 때문이었고, 봉필의 영혼은 다시 자신의 육체로 돌아가 겨우 생사의 고비를 넘길 수 있었다. 하지만, 의사들은 "봉필이 오늘 밤을 넘기지 못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강수진은 윤진숙의 도움을 받아 봉필을 맨홀로 옮겼다. 패밀리들도 이 모습을 함께 지켜봤다. 강수진은 봉필의 얼굴을 바라보며 "우리 오늘이 마지막은 아니겠지? 네 말대로라면 우리는 다시 만날텐데 너를 영영 보내는 것 같다. 나를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봉필은 "내가 맨홀을 타면 너는 모두 잊어버릴 것이다. 네가 어디에 있든 내가 찾아갈테니 걱정 말아라"고 말했다. 12시가 되자 맨홀은 봉필을 빨아들였고, 강수진과 친구들은 눈 앞에 펼쳐진 상황에 모두 당황했다.

한편, KBS 2TV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