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자작곡+솔로곡" 뉴이스트W, 미리듣기로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7. 10. 07 10:47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 W가 귀호강 사운드로 컴백한다.

뉴이스트 W는 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에 수록된 총 6곡의 프리-리스닝(PRE-LISTENING) 영상을 공개해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앞서 발표한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게 멤버 이름과 수록곡을 선으로 연결하는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여졌다. 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하루만’은 진한 그리움을 고백하는 곡이며 두 번째 트랙에 위치한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은 뉴이스트 W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곡으로 가사 스포일러에 이어 곡의 일부 공개로 전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세 번째 트랙부터 흘러나오는 멤버 별 솔로곡 또한 짧은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먼저 팬들의 귀를 매료시킨 ‘파라다이스(PARADISE)’는 렌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며 아론의 솔로곡 ‘굿 러브(GOOD LOVE)’는 달달함과 통통 튀는 매력이 가득한 노래다. JR의 솔로곡 ‘위드(WITH)’는 짧은 공개만으로도 나지막하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랩이 보였으며 마지막 트랙의 백호 솔로곡 ‘지금까지 행복했어요’는 그의 감성적이고 깊이 있는 보컬이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총 6곡이 담긴 이번 ‘더블유, 히어’에서 백호는 다수의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JR, 아론, 렌 역시 솔로곡 작사에 참여해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에 진한 진정성을 실었다. 이에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중이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블유, 히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