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넌 내 태양" SF9, 섹시함으로 돌아온 '오솔레미오'

기사입력 2017. 10. 12 18:00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서보형 기자


[헤럴드POP=고승아 기자]SF9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가득 안고 돌아와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했다.

SF9은 12일 오후 6시 미니 3집 '나이츠 오브 더 선'의 음원과 타이틀곡 '오솔레미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섹시한 라틴팝 장르의 신곡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오솔레미오'는 '오 나의 태양'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로, 뜨거운 태양처럼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라틴팝 사운드의 곡.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뜨거운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SF9은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SF9만의 섹시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도전하며 콘셉트에 차별화를 뒀다.

앞서 '팡파레', '부르릉', '쉽다' 등을 통해 패기 넘치고 파워풀한 모습의 음악을 보여준 SF9은 이번 신곡 '오솔레미오'에서는 리드미컬한 라틴팝 사운드와 섹시한 분위기가 주를 이룬다. 특히 래퍼 주호와 영빈이 타이틀곡 랩 가사를 쓰며 참여하며 음악적 욕심을 드러냈다.

이미지중앙

서보형 기자


SF9은 나풀거리는 무대 의상을 입어 무대를 보는 맛을 살렸고 뮤직비디오는 미국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 강렬한 색감을 표현하며 라틴풍의 느낌을 더했다.

SF9은 "날 환히 비춰줘 영원히 떠나간대도 변해간대도 그러지 말아줘", "넌 내 태양 가릴 수 없어 숨이 턱턱 막혀와 피할 수 없어 O Sole Mio 잊을 순 없어"라며 정열적인 사랑을 노래한다.

또한 "너만이 나를 뜨겁게 하네 비바람이 몰아쳐도 꺼지지 않는"다고 표현하며 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SF9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솔레미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나이츠 오브 더 선'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