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1위 '10관왕'…뉴이스트W·갓세븐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7. 10. 15 13:20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고승아 기자]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W-갓세븐-박재정-SF9은 컴백했다.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줄줄이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이날 10월 셋째 주 1위 후보에는 방탄소년단의 'DNA', 볼빨간사춘기 '썸 탈꺼야', '나의 사춘기에게'가 올랐고, 합산 결과 방탄소년단이 1위에 등극했다.

'특별해'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 젝스키스는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무대 의상을 입고 올라 달달한 멜로디를 전했다. '특별해'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기존 젝스키스 색깔을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를 한 노래.

뉴이스트W와 갓세븐(GOT7), 박재정, SF9의 컴백 무대도 꾸며졌다. 뉴이스트W는 '하루만'과 타이틀곡 'WHERE YOU AT'으로 무대에 올랐다. 핑크색 수트로 몽환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WHERE YOU AT'은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펼쳐지는 뉴이스트W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노래로, 강렬한 비트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갓세븐은 'Teenager'와 타이틀곡 'You Are'을 열창했다. 스트릿 느낌의 무대 의상으로 10대의 소년미를 발산한 갓세븐은, 이어진 무대에서 올 화이트 의상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You are'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은 노래다.

이미지중앙

박재정은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이별 발라드 '악역'으로 돌아와 가을에 어울리는 무대를 꾸몄다.

SF9은 '나랑 놀자', '오솔레미오'로 컴백, 이전에 보여주지 않은 색다르고 강렬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이들은 다양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중독성을 더했다.

이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젝스키스, B1A4, 케이윌, 업텐션(UP10TION), 에이프릴, SF9, 마스크(MASC), 엘리스, 바시티, DK(디셈버), TRCNG,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