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홍보대사' 변요한,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 참여

기사입력 2017. 11. 08 14:49
이미지중앙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제공


[헤럴드POP=이지선 기자]'2017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배우 변요한이 9일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열리는 ‘제7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홍지영 감독, 배우 이연희와 함께 올 한해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한 변요한은 최근 우리 애니메이션 '소나기'배리어프리버전 화면해설 내레이션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변요한은 9일 ‘제7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한 해 동안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한 소감을 밝히고, 개막작으로 선정된 '소나기' 배리어프리버전 무대인사를 가질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아온 변요한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하루'를 통해 깊은 눈빛 연기와 극단을 오가는 감정 연기로 충무로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장애와 상관없이 모두 다함께 즐기는 영화축제 ‘제7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는 9일부터 12일까지 30편의 장단편 배리어프리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며, 관객과의 대화, 화면해설 라이브 상영, 특별상영, 야외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일 5일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한국영상자료원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도 기간동안 운영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