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쇼챔', 올해 빛낸 아이돌 총출동…1위는 세븐틴 '박수'(종합)

기사입력 2017. 11. 15 20:19
리얼라이프
[5일특가]나래바 안부러운 우리집 홈바 다찌 테이블 그릴로 완성
이미지중앙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이혜랑 기자] 엑소부터 방탄소년단, 워너원까지 올해를 빛낸 아이돌들이 '쇼챔피언'에 총출동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올해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등 역대급 아이돌들의 무대를 모은 ‘2017 쇼챔피언 어워즈’ 특집으로 꾸며졌다.

먼저 ‘2017 최다 관객 동원’ 순위가 공개됐다. 5위는 NCT127, 4위는 세븐틴, 3위는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의 에너지 넘치는 DNA 무대가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최다 팬투표 부분에서는 엑소의 ‘코코밥’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의 ‘DNA’였으며, 3위는 엑소의 ‘파워’, 4위는 갓세븐의 ‘You Are’, 5위는 정용화의 ‘여자여자해’가 순위에 올랐다. 이 부분에서는 엑소의 ‘코코밥’ 무대가 펼쳐졌다.

이미지중앙

방송화면 캡처


이어 ‘클립 최다 조회수’ 부분에서는 워너원의 ‘활활’이 5위에 올랐다. 4위는 워너원의 ‘워너 비’, 3위는 이효리의 ‘화이트 스네이크’, 2위는 김영철의 ‘따르릉’, 1위는 이효리의 ‘블랙’이 차지했다.

팬심 어택 심쿵 이벤트 ‘야해줄래’ 최다 조회수에는 5위 구구단, 4위 용국&시현, 3위 비투비, 2위 트와이스, 1위 워너원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야해줄래’는 그룹 비투비와 트와이스편이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주 챔피언송 후보에는 비투비 ‘그리워하다’, 세븐틴 ‘박수’, 에픽하이 ‘연애소설’, 트와이스 ‘라이키’, EXID의 '덜덜덜'이 오른 가운데 세븐틴이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