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정채연X산이 '라라', 2월 22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공식)

기사입력 2018. 02. 13 09:17
리얼라이프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가을 슈퍼푸드로 완성하기!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다이아 정채연, 감성 래퍼 산이, 베트남 최고 인기 배우 치푸가 참여해 화제가 된 명품 판타지 멜로 영화 '라라'가 오는 2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보는 것만으로도 세 주인공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채연X산이X치푸의 멜로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라라'가 오는 2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세 주인공의 애절한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라'는 작곡가 지필(산이)이 헤어진 여자 친구 윤희(정채연)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녀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판타지 멜로물.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두 여주인공의 몽환적인 이미지를 담아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면, 이번에 공개된 '라라'의 메인 포스터는 여전히 최고의 미모를 뽐내는 두 여주인공과 함께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하는 산이의 모습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아련한 눈빛을 한 정채연과 산이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야기시킨다.

더불어 피아노를 치고 있는 치푸의 모습에서는 영화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 또한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이미지에 더해진 '사랑을 기억하고 있는 우리, 여기 머물 수 있다면…'이란 카피는 영화를 통해 세 주인공이 보여줄 애절한 사랑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한다. 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판타지 멜로 장르를 통해 우리 곁으로 찾아오는 '라라'는 추웠던 겨울, 우리의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정채연X산이X치푸의 애절한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로 많은 관객들에게 벌써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라라'는 오는 2월 22일 개봉한다.

사진=(주)영화사 그램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