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포인트1분]'한끼줍쇼' 이경규X신현준, 원샷원킬 한 끼 성공

기사입력 2018. 02. 14 23:38
리얼라이프
곡물 닭가슴살 순수 단백질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단백질 쉐이크
이미지중앙

한끼줍쇼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이경규와 신현준이 김수미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첫 벨에 한 끼 식사를 성공했다.

14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김수미, 신현준과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수미는 “이경규가 ‘나를 돌아봐’때 힘들어서 나랑 하기 싫어할 거다. 오늘은 살살하겠다”고 말했다. 제작발표회 당시 몰래카메라를 준비한 걸 잊고 자리를 박차고 나간 사실이 밝혀지며 김수미는 “인터넷 댓글에 죽일 년이 됐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충무로를 걸으며 신현준은 영화 ‘장군의 아들’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는 “모두가 김두한 역할을 하겠다는데 나만 하야시 역을 하겠다고 나섰다”고 설명했다. 신현준은 “아내가 이경규의 팬이다”라며 “성북동에 와서 벨을 누르면 꼭 밥을 주겠다고 다짐했는데 벨을 안 눌렀다”고 말했다. 주소를 알고 찾아가는 건 규칙상 안된다는 말에 김수미는 “무슨 헌법보다 더 무섭냐”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벨 누르기에 도전하며 김수미는 신현준 대신 자신이 들어가겠다며 우겼다. 강호동은 “우겨서 들어갈 순 있는데 전보다 더 심한 댓글이 달릴 거다”고 말해 재미를 더했다. 이어 아내와 상의를 하고 내려온 시민은 이경규와 신현준을 식사에 초대했고 두 사람은 첫 도전에 바로 한 끼에 성공하는 모습으로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