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조재현 딸, 아빠 성희롱 논란에 결국..충격 행동

기사입력 2018. 02. 26 18:21
리얼라이프
빼박해봤어? 굶지않아도 라인이 달라지는 비법

이미지중앙


조재현 성추행 논란에 딸 조혜정이 화제다.

지난 24일 조재현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앞서 제기된 막내스텝을 무릎 위에 앉히고 강제로 키스를 하려 했다는 논란에 대해 “그때까지만 해도 사실과 다른 면이 있어서 전 해명하려고 했습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윽고 추가적인 제보가 이어졌고 이에 대해 조재현은 “역시 당황스러웠고 짧은 기사 내용만으로는 기억을 찾기 힘들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조재현은 “그때까지만 해도 ‘이건 음해다’ 라는 못된 마음이 컸던 것 같습니다”며 “또한 사실과 다른 내용의 추측성 기사도 일부 있어 얄팍한 희망을 갖고 마무리되길 바라기도 했습니다”고 얘기했다.

조재현은 이러한 자신의 생각에 대해 “반성보다 아주 치졸한 생각으로 시간을 보냈던 것입니다”며 “과거의 무지몽매한 생각과 오만하고 추악한 행위들과 일시적으로나마 이를 회피하려던 제 자신이 괴물 같았고 혐오감이 있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조재현은 “고백하겠습니다. 전 잘못 살아 왔습니다”며 “30년 가까이 연기생활하며 동료, 스텝, 후배들에게 실수와 죄스러운 말과 행동도 참 많았습니다”고 고백했다. 조재현은 “저는 죄인입니다”고 표현하며 “큰 상처를 입은 피해자분들께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또한 조재현은 “전 이제 모든 걸 내려놓겠습니다. 제 자신을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일시적으로 회피하지 않겠습니다”며 “지금부터는 피해자분들께 속죄하는 마음으로 제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정말로 부끄럽고 죄송합니다”고 거듭 사죄의 뜻을 전했다.

이런 상황에서 그의 딸 조혜정 역시 주목받고 있다. 조혜정은 현재 다수의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 중인 배우. 아버지 조재현이 지목당하면서 조혜정 역시 적지 않게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조혜정은 그동안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왔으니 최근 SNS 댓글창을 닫아버렸다. 그녀의 마지막 글은 일주일 전 "새해 복 많이세요"가 전부.

조혜정은 현재 패션N '마이프라이빗TV'에 출연 중이며, 영화 '오장군의 발톱', '숲 속의 부부' 등에 출연했다.

한편 조혜정은 조재현과 함께 SBS 가족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