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美친 카리스마"…조인성, 무엇이든 수트로 만드는 품격[화보]

기사입력 2018. 03. 13 09:03
리얼라이프
폭염에 지친 두피에 안성맞춤...천연 샴푸&트리트먼트, 보름간 써봤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다이나핏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배우 조인성이 스포츠 브랜드 2018 S/S 시즌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조인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즘’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특히, 평소 흔히 볼 수 없던 조인성의 ‘트레이닝 수트’ 스타일링 모습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켓과 팬츠를 위아래로 갖춰 입어 운동복 임에도 ‘수트’의 품격은 살리고 자연스러운 포즈와 특유의 강렬한 눈빛을 더한 조인성은 다이나핏 트레이닝 수트를 완벽한 핏(Fit)으로 소화하며 건재한 워너비 패션 아이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포츠 웨어를 입고 자유롭게 앉아 있는 화보 콘셉트는 마치 일상 속 가벼운 운동을 하고 잠시 쉬고 있는 조인성의 모습을 엿본 듯한 느낌을 준다.

조인성은 빈티지 감성의 벨크로 디자인을 더한 스니커즈와 트레이닝 자켓을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조인성이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링은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용으로도 손색없어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스포츠 웨어 코디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다이나핏은 지난 9일 조인성과 함께한2018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신제품 트레이닝 수트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