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생활

아식스타이거, 2018 S/S 시즌 젤-라이트 코마치 스트랩 출시

기사입력 2018. 04. 11 10:58
리얼라이프
폭염에 지친 두피에 안성맞춤...천연 샴푸&트리트먼트, 보름간 써봤다
이미지중앙
[헤럴드POP]US 스트리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가 2018년 SS 시즌 우먼스 이지 웨어링 스니커즈 젤-라이트 코마치 스트랩 (GEL-LYTE KOMACHI STRAP) 을 출시한다.

해당 모델은 산뜻한 매쉬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하며, 러닝화 베이스의 미드솔로, 힐 부분에 적용된 GEL이 장시간 착용해도 쉽게 피로하지 않도록 해준다. 젤-라이트 코마치 스트랩은 우먼스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 되어 핏이 완벽할 뿐 아니라, 아름다운 실루엣이 완성되는 게 특징. 물결과도 같은 미드솔 라인으로 날렵한 인상을 주며 브랜드 로고가 세겨진 스트랩 디테일이 세련미를 더해준다. 여름 시즌에 사랑받는 이지웨어링 아이템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다.

또한 이번 젤-라이트 코마치 스트랩 제품은 우먼스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소프트, 라이트, 이지 3가지 콘셉트로 제작된 젤라이트 코마치를 베이스로 슬립온 스타일로 출시된 제품이다. 여성전용 라스트로 제작되어 더욱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하며, 안정감 있게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이 이지-웨어링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더한 젤라이트 코마치 스트랩은 세련된 톤의 아이보리, 블랙, 와인의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