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잊지 않겠습니다"…세월호 4주기, ★들도 추모 물결 동참(종합)

기사입력 2018. 04. 16 07:40
리얼라이프
자꾸 퍼먹고 싶은 천연과일 슈퍼잼&REAL슈퍼너츠 리얼리뷰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스타들이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추모의 뜻을 전했다.

오늘(16일)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추모 물결이 연예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윤현민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억해, 봄 #remember0416 #세월호4주기"라는 글과 함께 세월호 추모를 상징하는 노란 리본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개그맨 김재우도 노란 리본과 함께 "4.16"이라는 문구로 추모의 뜻을 전했다.

배우 공승연은 "세월호 4주기 잊지않겠습니다. 며칠 전 라디오에서 이 노래를 듣고 잠시 멈췄습니다"라며 임형주의 세월호 추모곡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자필로 써서 노란리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세월호 참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그날 바다'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이미지중앙

AOA 민아도 "#세월호4주기 #잊지않겠습니다 #그날바다" 노란 리본 사진을 게재하며 추모했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20140416 #잊지않겠습니다"라며 추모했고, 래퍼 딘딘과 가수 남태현도 노란 리본 이미지를 게재하며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는 뜻을 밝혔다.

핫펠트 예은은 "'그날, 바다' 보고 왔습니다.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잊지않겠습니다 #remember0416"라고 게재하며 애도 행렬에 동참했다.

한편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KBS, MBC 등은 추모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헤럴드POP DB, 윤현민 인스타그램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