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POP영상]에이핑크 김남주, 예뻐진 얼굴로 대한민국이 들썩!

기사입력 2018. 04. 16 11:37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헤럴드POP=민은경 기자]

지난 13일 서울 광화문 KT스퀘어 드림홀. 에이핑크의 김남주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에이핑크는 '2018 아프리카 개발은행 연차총회 및 KOAFEC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 시종일관 밝게 웃으며 예전과 같은 깜찍함을 보여줬던 김남주는 이날 하루종일 포털 실검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바로 성형논란에 휩싸인 것.

'예전과 얼굴이 달라졌다.', '너무 다른 사람이 되었다."등의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졌고 이에 대해 소속사에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는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항상 외모를 관리해야하는 연예인이란 직업이 그렇듯 관리를 잘해도 또 관리를 잘안해도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리는건 어쩔 수 없다. 일반인이든 연예인이든 예뻐지고 싶은건 누구나 똑같다. 만약 김남주가 성형을 했다고 해도 성형의 순기능에 대해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일. 이번일이 김남주가 그렇게 무차별 악플을 받아야하는 일인가 싶다.

통통튀고 귀여운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김남주. 이번일로 마음에 상처를 입고 활동에 위축되지나 않을까 걱정이 된다. 에이핑크는 오는 19일 스페셜 싱글 '기적같은 이야기'발표와 21일 7주년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이제껏 보여줬던 그대로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 무대 위에서 계속 보길 바란다.

이미지중앙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