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천천히 가자"…에디킴, 사랑에 서툰 남자의 짝사랑 '워워'

기사입력 2018. 04. 16 18:00
무료운세
오늘 당신의 하루는 몇 도 일까요?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에디킴이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고백송을 들고 돌아왔다.

16일 오후 6시 에디킴은 싱글 '워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워워'는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톡톡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고백송. 사랑에 서툰 한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넘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해 자신을 진정시키려 '워워'하는 모습을 귀엽게 담아낸 R&B 곡이다.

여기에 작사가 김이나의 센스와 재치가 더해져 현실적이고 귀여운 짝사랑남의 모습을 '워워'를 통해 그려냈다. 특히 에디킴은 이번 곡에서 일렉기타의 편곡으로 기존 자작곡과는 또 다른 재미를 더했고,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마 내가 또 멀리 갔던 것 같아 / 밥 먹자던 말속에 의미는 없니 / 마냥 좋아서 몰랐던 건데 / 넌 그냥 진짜 배가 고팠던 거야."

"So I said to myself / 워워 워워 yeah / 진정을 하자 나의 리듬을 찾아 / 워워 워워 yeah / 천천히 가자 어차피 내게 올 거야."

"너의 마음 모양을 보여준다면 / It’s you / 난 진짜 매일 하트 보내줄 거야 Oh- / 밥 먹자던 말속에 의미가 있다면 Oh- / 난 그냥 진짜 맨날 배고플 거야 / 어떤 걸 먹던 진짜 잘 먹을 거야."

에디킴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담긴 '워워'의 뮤직비디오도 짝사랑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워워하는 모습을 담아내 설렘을 더한 것.

앞서 '너 사용법', '2 Years Apart' 등으로 달달함을 안겼던 에디킴이 이번에도 뻔하지 않은 고백송으로 돌아와 자신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달콤한 에디킴 특유의 보이스도 여전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에디킴 '워워' MV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